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 전기장판 온수매트와 비교해서 결정한 이유는?

by 변여사 2022. 10. 24.

겨울철 필수품 전기장판의 계절이 왔습니다. 아무리 보일러를 빵빵 돌려도 전기장판으로 따뜻하게 몸을 지지며 자는것은 수면의 질이 다르더라구요 이불을 잘 덮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사용하던 전기장판이 고장났거나 너무 오래되서 교체하시려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한일 전기장판 전자파없는 카본매트 추천을 하려 합니다.

 

 

<<<전자파 없는 한일 전기장판 카본 탄소매트 알뜰구매>>>

 

 

 

 

 

제가 어렸을땐 옥장판이 대유행이였습니다. 옥장판은 부피가 매우 커서 보관의 어려움이 컸었죠. 그다음은 온수매트가 인기가 좋았었는데요.  온수매트같은 경우는 물을 자주 넣어줘야하는 번거로움컨트롤러가 부피가 상당이 커서 다 된 인테리어에 재뿌리기라 싫더라구요. 세월이 지남에 따라 계속 기술이 좋아져서 새로운 전기장판과 온열매트가 출시되더라구요? 전기장판으로 인한 화재가 잊을만 하면 뉴스에서 보도가 되는데요, 전기장판 하면 한일이죠? 한일에서 전자파 전자기장 걱정없는 4세대 탄소열선매트가 나왔습니다. 

 

 

 

 

빠르게 배송온 한일 전기장판 탄소매트~!! 박스자체가 굉장히 슬림하죠?? 요즘 나오는 전기장판들은 기술이 좋아져서 정말 슬림하고 좋더라구요~!

 

 

 

정말 슬림한 한일 전기장판 이에요~! 보통의 매트리스 이불정도로 보이죠?? 메이드인 코리아!! 아주 맘에 들어요~ 접어서 장농에 보관하기 너무 좋아요. 한일 전기장판 카본탄소매트는 세미마이크로피치 원단으로 포근함을 선사해줍니다~!

 

 

 

 

설명서를 꼼곰하게 살펴봤습니다. 손세탁이 가능하긴 한데요 컨트롤러가 닿는 부분은 조심히 세탁을 해야해서 가급적 세탁을 안하는게 좋을거 같긴 합니다. 그냥 편하게 세탁기로 돌릴수 있음 더 좋을거 같아 아쉽긴 합니다. 저는 최대한 세탁을 하지 않기 위해 전기장판위에 이불을 한겹 더 깔아주고 사용 합니다. 아이들 같은경우엔 소변실수도 있기때분에 방수요를 깔고 이불을 이중으로 깔아서 사용중이에요~!

 

 

 

 

9단계 정밀온도 조절로 은근한 따뜻함부터 아주 뜨끈뜨끈하게 온도조절이 가능한 한일 전기장판 가본탄소매트 입니다.

 

 

 

 

슬림한 한일 전기장판 아주 칭찬해~! 저는 베이지성애자로 베이지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광택 보이시죠? 전기장판이 이렇게 고급스럽다니~!

 

 

 

패딩퀼팅 볼륨감과 쿠션감을 함께 살린 패딩퀼팅으로 정말 폭신폭신 해요. 떡솜이 아닌 두꺼운 14온스 패딩솜을 사용해 탄소열선에서 나오는 열을 오랫동안 간직할수 있어, 수면하는 동안 체온을 보호해 줍니다.

 

 

 

 

겨울철 필수템인 전기장판 한번 구매하면 꾀나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살펴보게 되는데요, 기존 전기장판과 다르게 한일 카본 탄소매트는 전자파가 없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날때 매우 개운합니다. 제가 저렴하게 구매한곳은 참고만 하시구요 절대 가격만 보고 사지 마세요~!

 

 

<<<한일전기장판 탄소매트 할인정보>>>

 

 

 

 

 

 

 

 

더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